다이어트, 하긴 할 건데…‘귀찮아서’ 올해는 성공하려나?

    다이어트, 하긴 할 건데…‘귀찮아서’ 올해는 성공하려나?
    새해 운동 목표 ‘체중 감량’ 가장 많아…20대 의지 부족 드러나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올해 목표도 다이어트인데 ‘귀찮아서’ 또 실패할 것 같다. 그래도 의지만은 강하다. 건강관리 플랫폼 콰트 운영사 엔라이즈는 지난 12월 한 달간 콰트 이용자 500명을 대상으로 ‘2025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