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긴 할 건데…‘귀찮아서’ 올해는 성공하려나? 1년 ago57년 ago01 mins 새해 운동 목표 ‘체중 감량’ 가장 많아…20대 의지 부족 드러나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올해 목표도 다이어트인데 ‘귀찮아서’ 또 실패할 것 같다. 그래도 의지만은 강하다. 건강관리 플랫폼 콰트 운영사 엔라이즈는 지난 12월 한 달간 콰트 이용자 500명을 대상으로 ‘2025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앙드레 부통’ 신부 벽화…50년 만에 세상과 만나다Next: [영상] “”북 곡사포 러 전장에…북한군 유류품엔 노동당 입당청원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