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대한민국 최초 ‘청년친화도시’ 지정 쾌거 1년 ago57년 ago01 mins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대한민국 최초 ‘청년친화도시’로 지정돼 지난 1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청년친화도시’ 지정서(국무총리 직무대행 지정)를 수여받았다. 지정기간은 5년이다.‘청년친화도시’는 청년의 참여를 바탕으로 청년 발전 및 역량 강화를 도모하며 청년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의식잃고 쓰러진 80대 이모 방치해 결국 사망…조카 징역 1년Next: 카리나X지드래곤, 초특급 만남 이뤄지나? 뮤비 출연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