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대한민국 최초 ‘청년친화도시’ 지정 쾌거

    부산진구, 대한민국 최초 ‘청년친화도시’ 지정 쾌거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대한민국 최초 ‘청년친화도시’로 지정돼 지난 1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청년친화도시’ 지정서(국무총리 직무대행 지정)를 수여받았다. 지정기간은 5년이다.‘청년친화도시’는 청년의 참여를 바탕으로 청년 발전 및 역량 강화를 도모하며 청년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