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경기학교예술창작소 교육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1년 ago57년 ago01 mins 경기도교육청이 5일 경기학교예술창작소에서 예술교육가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예술교육가의 수업 역량을 높여 창의적 심미성을 갖춘 미래인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챔피언십 韓 트리오’ 중 엄지성 ‘2호 골’로 활짝…양민혁-배준호는 침묵Next: 경기도교육청, ‘대입 리더교사’ 역량 강화로 변화하는 대입진학지도에 핵심 역할 수행 지원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