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중공산노 ‘성남시 공무직지부 총회’ 참석

    성남시의회, 중공산노 ‘성남시 공무직지부 총회’ 참석
    성남시의회 안광림 부의장, 이준배 의원, 김윤환 의원이 11일 성남시청 한누리실에서 열린 “2025년 중공산노 성남시청 공무직지부 정기총회”에 참석했다.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성남시청 공무직 조합원들과 함께 조직의 발전과 조합원의 권익 향상을 위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안광…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