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익 부천시장, 환경단체와 직접 만나…””지속가능한 환경 함께 고민”” 1년 ago57년 ago01 mins 부천시는 지난 19일 조용익 부천시장이 ‘210, 부천톡톡’ 청사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부천시청을 찾은 부천녹색환경협의회 회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부천시, ‘중동 1기 신도시 재정비 마스터플랜 수립’ 착수Next: 김의서, ATCM 리메이크 프로젝트 첫 주자 발탁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