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꿈나래학교, 국립중앙박물관 문화예술체험 실시

    [당진신문] 당진꿈나래학교(교장 인경숙)는 지난 12일 2025학년도 여가플러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립중앙박물관을 방문해 문화예술체험 교육을 진행하고, 뮤지엄 뮤지컬 ‘조선 이야기꾼 전기수’ 를 관람했다.이번 체험활동은 학생들에게 우리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공연예술에 대한 관심과 감수성을 기르기 위해 기획됐으며,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학생들은 질서 있는 태도와 바른 예절을 지키며, 예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태도를 자연스럽게 익혔다. 인경숙 교장은 “문화예술체험은 교과서 안의 지식에서 벗어나, 삶 속에서 예술을 이해하

    당진신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