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신평초등학교(교장 송미경)는 8월 4일부터 14일까지 여름방학 검도부 강화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강화훈련은 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의 기초 체력과 검도 실력을 다지는 시간으로, 학생들은 안전에 유의하며 체계적인 훈련에 참여한다.특히 올해 방학 중에는 8월 4일부터 8일까지 비선수 학생들을 위한 ‘검도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검도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기초 기술을 배우고, 검도의 기본 동작과 자세, 모의 대련 등을 경험하며 검도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검도부 소속 학생들은 기초 체력
뉴스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