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릴라’ 안현민 선발 복귀! 이강철 감독 “100% 아닌 것 같다…본인이 뛰겠다고 한다” [SS수원in]

    ‘케릴라’ 안현민 선발 복귀! 이강철 감독 “100% 아닌 것 같다…본인이 뛰겠다고 한다” [SS수원in]
    무릎 부상 안현민, 3일 롯데전 선발 복귀 이강철 감독 “본인이 뛰겠다고 한다” 가을야구 경쟁 중인 KT에 ‘천군만마’ [스포츠서울 | 수원=강윤식 기자] “100%는 아닌 것 같은데, 본인이 뛰겠다고 하네요.” 치열한 순위 경쟁 중인 KT에 희소식이 날아들었다. ‘케릴라’ 안현민(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