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릴라’ 안현민 선발 복귀! 이강철 감독 “100% 아닌 것 같다…본인이 뛰겠다고 한다” [SS수원in] 10개월 ago57년 ago01 mins 무릎 부상 안현민, 3일 롯데전 선발 복귀 이강철 감독 “본인이 뛰겠다고 한다” 가을야구 경쟁 중인 KT에 ‘천군만마’ [스포츠서울 | 수원=강윤식 기자] “100%는 아닌 것 같은데, 본인이 뛰겠다고 하네요.” 치열한 순위 경쟁 중인 KT에 희소식이 날아들었다. ‘케릴라’ 안현민(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220K’ 위엄이란 바로 이런 것…폰세, 단일시즌 최다 삼진 기록까지 단 ‘6개’ 남았다Next: 남양주 중증장애인, ‘생애 첫 제주여행’으로 새로운 도전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