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초등학교 총동문회 제26대 이병성 회장 취임

    [당진신문=지나영 기자] 기지초등학교 총동문회 제25대 이재동 회장이 이임하고, 제26대 이병성 회장이 취임했다.지난 20일 기지시줄다리기박물관 운동장에서 제44차 기지초등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단합대회가 기지초등학교 41회 동창회 주관으로 열렸다.행사는 1부 정기총회, 2부 총동문회 한마음단합대회, 3부 노래자랑, 시상식,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정기총회는 감사보고를 시작으로 총동문회 회기 전달, 취임회장 인사말, 공로패 수여, 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됐다.이날 자랑스런 기지인상은 구본찬 동문(25회), 박인준 동문(33회)

    당진신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