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류지혁 ‘더블 가자’ 8개월 ago57년 ago01 mins 한화 문현빈이 18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2025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삼성과 경기 4회말 1사1,3루 노시환 내야땅볼 때 2루에서 포스아웃되고 있다. 상대 2루수는 류지혁. 2025. 10. 18. 대전 | 최승섭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WNGP 시흥 클래식 보디빌딩 이도윤, 완벽해! [포토]Next: [포토] 환호하는 폰세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