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도축 부산물 활용 식품업사이클링 센터 유치 추진 2년 ago57년 ago01 mins 경남도·김해시·부경양돈 등 7개 기관 업무협약 (김해=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가 도축 부산물을 활용한 식품업사이클링 연구지원센터 유치를 중심으로 푸드테크 산업을 육성한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IAEA 경고로 다시 주목받는 이란의 농축 우라늄 비축량Next: [르포] “”혹시나 전화해 본 군 병원서 수술…정말 다행이죠””(종합)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