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새해 첫 부단체장 회의 열고 설 연휴 민생안정‧안전관리 대책 논의 5개월 ago57년 ago01 mins 경기도는 30일 김성중 행정1부지사 주재로 2026년 첫 ‘도-시군 부단체장 영상회의’를 열고 설 연휴 민생안정·안전관리 대책 수립 등 주요 현안을 논의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현대제철, 2025년 영업이익 2192억원..전년 대비 37.4% 증가Next: 서유정, 기괴한 연애사 폭로 “치아 목걸이 선물한 전남친, 결국 퀵으로 반납”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