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주민자치협의회, 2026년 상반기 주민자치 활동 평가 보고회 개최

    메인사진
    수원시 팔달구는 지난 28일, 인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구 주민자치협의회 4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각 동 주민자치회 관계자들이 참석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