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주민자치협의회, 2026년 상반기 주민자치 활동 평가 보고회 개최 2개월 ago57년 ago01 mins 수원시 팔달구는 지난 28일, 인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구 주민자치협의회 4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각 동 주민자치회 관계자들이 참석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TV는 없어도 휴대폰은 있다!…전 세대 필수 매체 ‘OTT 시대’Next: “저 사기꾼 아니에요”…백진희, 유튜브 삭제 통보에 오열한 사연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