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전 8전 전패’ 키움 “이주형도 돌아와 기대 커…선수단, 자발적으로 추가 훈련한다” [SS고척in]

    ‘KIA전 8전 전패’ 키움 “이주형도 돌아와 기대 커…선수단, 자발적으로 추가 훈련한다” [SS고척in]
    [스포츠서울 | 고척=이소영 기자] “이주형도 돌아와서 기대하고 있다.”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했던 이주형(25)이 1군에 복귀했다. 8연패에 빠진 키움 설종진(53) 감독은 “빌드업을 모두 마친 상태”라며 “수비에도 이상이 없다는 보고를 받아 곧바로 콜업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