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연, 미세먼지·CO₂저감 기술로 지하철 이용환경 개선한다

    철도연, 미세먼지·CO₂저감 기술로 지하철 이용환경 개선한다
    한국철도기술연구원(KRRI, 이하 철도연)이 ‘2026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는 국민의 유해 물질 노출을 줄이고 건강한 이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개발한 기술들을 소개했다.

    ‘이동형 이산화탄소(CO₂) 포집 모듈’의 경우 밀..

    산업일보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