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연, 미세먼지·CO₂저감 기술로 지하철 이용환경 개선한다 13시간 ago57년 ago01 mins 한국철도기술연구원(KRRI, 이하 철도연)이 ‘2026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는 국민의 유해 물질 노출을 줄이고 건강한 이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개발한 기술들을 소개했다. ‘이동형 이산화탄소(CO₂) 포집 모듈’의 경우 밀.. 산업일보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4안타 대폭발’ 구자욱, 떨어진 팀 타격감에도 의연하다 “사이클이 있다고 생각한다” [SS스타]Next: ‘득점 지원 최하위’ 후라도, 오랜만에 화끈하게 타선 도움받았다! 한 달 만에 ‘승수 추가’ [SS시선집중]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