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광양여고 이슬기 감독-김효선 코치, 우수지도자상 수상 4시간 ago57년 ago01 mins 전남 광양여고 이슬기 감독과 김효선 코치가 26일 합천 군민체육공원에서 열린 ‘2026 스포츠케이션 명품도시 합천에서 펼쳐지는 제34회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 고등부 시상식에서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한 후 광양여고 정성창 교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 6. 26. 합천 | 최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66세 돌싱’ 이미숙 “40세 아들 아직 미혼…결혼하라는 말 자체가 촌스럽다”Next: 연준 눈빛에, ‘아이스크림’ 녹겠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