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광양여고 이슬기 감독-김효선 코치, 우수지도자상 수상

    [포토] 광양여고 이슬기 감독-김효선 코치, 우수지도자상 수상
    전남 광양여고 이슬기 감독과 김효선 코치가 26일 합천 군민체육공원에서 열린 ‘2026 스포츠케이션 명품도시 합천에서 펼쳐지는 제34회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 고등부 시상식에서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한 후 광양여고 정성창 교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 6. 26. 합천 | 최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