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식] 폐쇄됐던 외국인 근로자 지원센터 재운영

    [인천소식] 폐쇄됐던 외국인 근로자 지원센터 재운영
    (인천=연합뉴스) 인천시는 외국인 근로자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외국인 근로자 지원센터 운영을 다시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센터는 지난해 말 정부 지원 예산…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