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식] 폐쇄됐던 외국인 근로자 지원센터 재운영 2년 ago57년 ago01 mins (인천=연합뉴스) 인천시는 외국인 근로자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외국인 근로자 지원센터 운영을 다시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센터는 지난해 말 정부 지원 예산…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담양군, 지난해 하반기 신속집행 도내 ‘최우수’Next: ‘29일 컴백’ 아이브, 더블 타이틀곡 ‘해야’·‘아센디오’로 컴백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