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명 여수시장 “경계 없는 무장애 도시 조성할 것” 2년 ago57년 ago01 mins 전남 여수시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19일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모든 시민이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는 ‘무장애 도시’를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기명 시장, 김영규 시회의 의장, 지역 정계인사 등이 참여해 여수시의 무장애 도시 조성을 위한 사업을 공유…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오산 주거용 컨테이너서 화재…홀로 살던 70대 사망Next: 담양군, 지난해 하반기 신속집행 도내 ‘최우수’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