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사노조 “”수련시설서 학생 화상사고…야영활동 개선해야””

    대구교사노조 "수련시설서 학생 화상사고…야영활동 개선해야"
    (대구=연합뉴스) 한무선 기자 = 대구교사노동조합은 수련시설에서 발생한 학생 화상 사고와 관련해 13일 오후 대구시교육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수련활동 과정을 전면 개선하라고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