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사노조 “”수련시설서 학생 화상사고…야영활동 개선해야”” 2년 ago57년 ago01 mins (대구=연합뉴스) 한무선 기자 = 대구교사노동조합은 수련시설에서 발생한 학생 화상 사고와 관련해 13일 오후 대구시교육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수련활동 과정을 전면 개선하라고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의대 증원분 배정, 전원 동의”” vs “”형식적 조사에 밀실 배정””(종합)Next: ‘고양이 살생용 먹이’ 게시글…동물보호단체 “”범죄 행위””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