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첫 녹지 입양””…서초구-서초동성당 협약 2년 ago57년 ago01 mins 민관협업 관리·활용…””녹지입양제 확대 방침””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지난 21일 천주교 서울대교구 서초동성당과 제1호 녹지입양 협약…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삼성복지재단, 어린이집 원장 대상 미래 사회·다양성 특강Next: 아픈 마음 돌보는 홀스테라피, 말을 통한 교감과 힐링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