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올해 도시공사 설립…관련 조례 등 3건 시의회 통과

    오산시, 올해 도시공사 설립…관련 조례 등 3건 시의회 통과
    기존 시설관리공단서 전환…””개발사업에 시 참여 가능””
    (오산=연합뉴스) 최해민 기자 = 경기 오산시가 도시공사를 설립하게 됐다.
    오산시의회는 13일 본회의에서 시가 제…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