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올해 도시공사 설립…관련 조례 등 3건 시의회 통과 2년 ago57년 ago01 mins 기존 시설관리공단서 전환…””개발사업에 시 참여 가능”” (오산=연합뉴스) 최해민 기자 = 경기 오산시가 도시공사를 설립하게 됐다. 오산시의회는 13일 본회의에서 시가 제…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민주 당론법안은 국회 프리패스 획득…방송법·檢견제법 속도전Next: “씹어 먹는 재미가 있다” 보람바이오, 역대 최대 규모 ‘서울푸드 2024’서 신제품 공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