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수산물 소비촉진·시식 행사…식당 점심은 멍게비빔밥

    경남도, 수산물 소비촉진·시식 행사…식당 점심은 멍게비빔밥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가 26일 도청 신관 야외에서 수산물 소비촉진 판촉·시식행사를 열고 도내 수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섰다.
    이날 행사에서 12개 업체가…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