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수산물 소비촉진·시식 행사…식당 점심은 멍게비빔밥 2년 ago57년 ago01 mins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가 26일 도청 신관 야외에서 수산물 소비촉진 판촉·시식행사를 열고 도내 수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섰다. 이날 행사에서 12개 업체가…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목포시, 명품 스포츠도시로 우뚝Next: 테임즈 40-40 버튼 누른 전준호 해설위원 “김도영도 할 수 있다” [SS포커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