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복귀 엘리아스, 에레디아와 기념촬영~ 2년 ago57년 ago01 mins 27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부상에서 복귀한 SSG 엘리아스가 통역, 에레디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 | 김민성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농민단체 “”한은 ‘농산물 수입확대’ 주장은 망언…강력 규탄””Next: 오스틴, 엄지척! 아니야?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