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동두천시의회, 시민과 함께한 2년의 발자취 ‘시민과 함께한 2년, 동두천시의회 의정활동 돌아보기’ 2년 ago57년 ago01 mins 전반기 2년을 마무리하는 제9대 동두천시의회가 그간의 의정활동을 돌아보며 후반기에도 끊임없을 열정을 다짐했다.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내년 R&D 예산 정부는 ‘역대급’이라는데… 과기계는 ‘떨떠름’Next: 조국 “”대선은 결선투표제로, 총선은 중대선거구제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