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동두천시의회, 시민과 함께한 2년의 발자취 ‘시민과 함께한 2년, 동두천시의회 의정활동 돌아보기’

    메인사진
    전반기 2년을 마무리하는 제9대 동두천시의회가 그간의 의정활동을 돌아보며 후반기에도 끊임없을 열정을 다짐했다.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