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 경남본부 “”고물가에 공무원 실질임금 줄어…인상해야”” 2년 ago57년 ago01 mins (창원=연합뉴스) 정종호 기자 = 민주노총 경남본부는 11일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무원과 교원 임금을 대폭 인상하라고 정부에 촉구했다. 이들은 “”소비자물가…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부천시체육회 여성팀장, 직원 성추행으로 정직 2개월 징계Next: 중구, 동대문 패션 상인에 온라인쇼핑물 개설·운영 돕는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