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도민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맞손 강원관광재단-강원특별자치도민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2년 ago57년 ago01 mins 강원관광재단과 강원특별자치도민회중앙회는 지난 23일 속초 마레몬스 호텔에서 출향도민 대상 관광 활성화 및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전공의 이어 간호사도 떠나나…정부 “”필수의료 차질 없게 할 것””(종합)Next: [포토]키움 타선 상대하는 LG 에르난데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