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건물식 거주자우선주차장’ 10일부터 순환배정 신청

    메인사진
    수원도시공사는 오는 2025년부터 건물식 거주자우선주차장에 대해 순환 배정제를 실시하고, 이달 10일부터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7일 밝혔다.

    대상 거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