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건물식 거주자우선주차장’ 10일부터 순환배정 신청 2년 ago57년 ago01 mins 수원도시공사는 오는 2025년부터 건물식 거주자우선주차장에 대해 순환 배정제를 실시하고, 이달 10일부터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7일 밝혔다. 대상 거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수로의 밤빛을 그리다’…김해문화유산 야행 18일 개막Next: 페레이라 UFC 타이틀 최단기간 3차방어 성공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