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나기 왔어요’ 올해도 철원평야 찾은 겨울진객 재두루미

    '겨울나기 왔어요' 올해도 철원평야 찾은 겨울진객 재두루미
    동송저수지 인근 20여마리 찾아와…작년과 비슷한 시기 발견
    (철원=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겨울 진객으로 불리는 재두루미가 따뜻한 한반도에서 겨울을 나고자 올해도 강원 철원…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