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나기 왔어요’ 올해도 철원평야 찾은 겨울진객 재두루미 2년 ago57년 ago01 mins 동송저수지 인근 20여마리 찾아와…작년과 비슷한 시기 발견 (철원=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겨울 진객으로 불리는 재두루미가 따뜻한 한반도에서 겨울을 나고자 올해도 강원 철원…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월드 와이드 커버’ 드래곤포니, 오아시스·올리비아 로드리고 삼켰다!Next: 신영증권 ‘마이 에셋 솔루션’ 통해 맞춤형 컨설팅 제공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