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겨울철 자연 재난 대비 철저…간담회로 소통 2년 ago57년 ago01 mins 시흥시는 지난 8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2024~2025년 겨울철 자연 재난 대비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고 선제 대응에 나섰다. 이번 간담회에는 군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뉴진스 하니 “”국감 혼자 나가겠다…스스로와 멤버 위해서””Next: 시흥시, 어르신 노고에 감사를…‘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 성료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