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에 올해 첫 패배’ 서울 김기동 “졌지만 실망할 단계 아니다” [현장 인터뷰]

    ‘강원에 올해 첫 패배’ 서울 김기동 “졌지만 실망할 단계 아니다” [현장 인터뷰]
    [스포츠서울 | 강릉=김용일 기자] “졌지만 실망할 단계 아니다.” 강원FC 원정에서 무릎을 꿇은 FC서울의 김기동 감독은 이렇게 말하며 분발을 바랐다. 김 감독은 20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4’ 34라운드(파이널A) 강원과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한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