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성 감독, 판정에 항의하다 퇴장 2년 ago57년 ago01 mins 12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4-2025 프로농구’ DB와 SK 경기에서 DB 김주성 감독이 심판 판정에 항의를 하다 퇴장당하고 있다. 원주|김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집권1기 내홍에…트럼프, 2기 외교안보 라인엔 ‘확실한 예스맨’Next: SK, 워니 42점 맹활약에 단독 1위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