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도수빈 ‘득점 성공이야~’

    김연경-도수빈 ‘득점 성공이야~’
    1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도드람 2024-2025 V리그’ 인천 흥국생명과 대전 정관장의 여자부 경기가 열렸다. 흥국생명 도수빈과 김연경이 득점 후 환호하고 있다. 인천 | 김민성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