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후반기 회장에 주광덕 남양주시장 2년 ago57년 ago01 mins (남양주=연합뉴스) 김도윤 기자 = 주광덕 경기 남양주시장이 민선 8기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후반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12일 남양주시에 따르면 협의회는 지난 11일 경기…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광주소식] 조선대, 장애학생 토론 프로그램 성료Next: 더현대 서울, 한정판 리셀 플랫폼 ‘크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