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직원이 16억 횡령 고소장 접수…경찰 조사 2년 ago57년 ago01 mins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전북경찰청은 도내 한 골프장에서 직원이 회삿돈 16억 원가량을 빼돌렸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돼 조사 중이라고 7일 밝혔다. 관리 업…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입양 유기견 상습 학대·잔혹 살해 20대 징역 3년 ‘법정최고형’Next: 이동채 전 에코프로 회장 사면 제외…포항 경제계 “”아쉽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