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엣지테크놀로지, 상장 후 첫 분기 흑자 기록

    오픈엣지테크놀로지, 상장 후 첫 분기 흑자 기록
    (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반도체 설계자산(IP) 플랫폼 전문회사 오픈엣지테크놀로지[394280]가 상장 이후 처음으로 분기 단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