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펑크하고 오열…미노이-AOMG 기싸움에 ‘광고주만 안타깝다’ [종합]

    당일 펑크하고 오열…미노이-AOMG 기싸움에 ‘광고주만 안타깝다’ [종합]
    당일 펑크하고 오열…미노이-AOMG 기싸움에 ‘광고주만 안타깝다’ [종합] 가수 미노이가 오열한 이유가 밝혀졌다. 소속사와의 의견 대립 끝에 광고 촬영을 당일에 펑크낸 것에 대한 죄책감과 책임감 때문이었다. 누리꾼들이 우려한 마약 투약 등의 범죄가 아닌 것은 다행이나, 새벽에 오열하…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