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시설관리공단, 설 명절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 2년 ago57년 ago01 mins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7일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고자 공단 전 직원이 영천 공설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 직원들은 미리 준비한 장바구니에 설 차례 용품과 명절 선물을 구입하고, 공설 시장 내 식당에서 식사하면서 상인…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DL 작년 영업이익 1천519억원…전년 대비 47.2%↓Next: 국토안전관리원, ‘공직기강 확립 유공 포상’ 대통령 표창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