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시설관리공단, 설 명절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설 명절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7일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고자 공단 전 직원이 영천 공설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 직원들은 미리 준비한 장바구니에 설 차례 용품과 명절 선물을 구입하고, 공설 시장 내 식당에서 식사하면서 상인…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