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곤, 내가 경기를 끝냈어~ 1년 ago57년 ago01 mins 6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열렸다. 9회말 1사 만루에서 SSG 오태곤이 끝내기 안타를 날리린 후 환호하고 있다. 인천 | 김민성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희진, 맞아?”…어마어마한 복근+파격 메이크업 ‘몰라보겠네’ [★SNS]Next: 끝내기 오태곤 ‘승리의 일등공신’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