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기 오태곤 ‘승리의 일등공신’ 1년 ago57년 ago01 mins 6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열렸다. 9회말 1사 만루에서 SSG 오태곤이 끝내기 안타를 날리린 후 환호하고 있다. 인천 | 김민성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오태곤, 내가 경기를 끝냈어~Next: SSG, 오태곤의 끝내기 안타로 짜릿한 승리!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