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민선 8기 후반기 성과 제고 방안 보고회 개최 12개월 ago57년 ago01 mins 광주시는 7일 시청 비전홀에서 민선 8기 4년차 시정을 본격화하기 위한 ‘민선 8기 후반기 성과 제고 방안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방세환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양평군 제4회 주민자치 참소화(참여·소통·화합) 축제 성황리 개최Next: 경기도, AI 활용 ‘업무자동화 시스템’ 시범 도입… 반복 업무 효율성 제고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