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당진시에 수해 복구 성금 3천9백여만 원 전달 

    [당진신문]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3일 오전 영양군으로부터 산불피해 구호성금 3천 928만 9천 원을 전달받았다.성금 전달식에는 오성환 시장과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해 양 지자체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자리했다.이번 성금은 영양군 공무원, 노인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회, 로타리클럽 등 군내 여러 단체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으로, 특히 산불 피해가 컸던 석보면 주민과 단체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눈길을 끌었다.오성환 당진시장은 “멀리서 당진시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영양군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당진신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