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 친 날 팀도 승리? 기쁨도 두 배! ‘개인 한 시즌 최다 홈런’ 고명준 “야구 재밌어…이기니까 더 좋다” [SS시선집중]

    내가 잘 친 날 팀도 승리? 기쁨도 두 배! ‘개인 한 시즌 최다 홈런’ 고명준 “야구 재밌어…이기니까 더 좋다” [SS시선집중]
    SSG, 2일 키움전서 6-1 승리 4·5위 따돌리고 단독 3위 수성 고명준, 개인 한 시즌 최다 홈런 달성 “야구 재밌어…이기니까 더 좋다” [스포츠서울 | 문학=이소영 기자] “야구가 재밌고, 이기니까 더 좋은 것 같다.”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있으랴. 중요한 분수령이었던 경기에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