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 친 날 팀도 승리? 기쁨도 두 배! ‘개인 한 시즌 최다 홈런’ 고명준 “야구 재밌어…이기니까 더 좋다” [SS시선집중] 10개월 ago57년 ago01 mins SSG, 2일 키움전서 6-1 승리 4·5위 따돌리고 단독 3위 수성 고명준, 개인 한 시즌 최다 홈런 달성 “야구 재밌어…이기니까 더 좋다” [스포츠서울 | 문학=이소영 기자] “야구가 재밌고, 이기니까 더 좋은 것 같다.”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있으랴. 중요한 분수령이었던 경기에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효드림 맞손 프로젝트’ 아홉 번째 협약… 지역 돌봄 네트워크 강화Next: 블랙컴뱃15, 8천 관중 운집… 국내 격투기 단일 대회 최다 기록 경신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