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하반기 체납액 특별징수기간 운영…고액・상습 체납자 강력 대응 10개월 ago57년 ago01 mins 안양시가 이달부터 오는 11월 말까지 3개월간 ‘지방세·세외수입 체납액 특별징수기간’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별징수는 공정한 과세 실현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김포시청소년수련원, 2025~2026년 일반단체 사전예약 접수Next: 린, 꾹꾹 눌러왔던 아픔 터졌다…녹화 중 오열 “미안해하지 말아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