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베트남 닌빈성 인민의회 대표단과 협력 논의…김진경 의장 “”든든한 협력의 토대 위 더욱 발전하기를””

    메인사진
    경기도의회는 도의회를 공식 방문한 베트남 닌빈성 인민의회 대표단을 만나 양국의 우호협력과 실질적인 교류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고 9일 밝혔다.

    지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