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美 빌보드 집계 ‘연간 최고 흥행 K-팝 투어’서 걸그룹 중 최고 성적! 6개월 ago57년 ago01 mins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2025년 투어 시장에서 K-팝 걸그룹 중 가장 두드러진 성과를 냈다. 싱글 1집 ‘SPAGHETTI’ 활동에 이어 공연에서도 호성적을 내 ‘4세대 걸그룹 최강자’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렌트’ 연출 “찾았다”라고 외친 ‘로저’ 유태양…오디션에 숨겨진 비밀은? [SS인터뷰]Next: 박나래 후폭풍 ing…전현무X이장우 ‘팜유트림’도 무산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