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s

    (사)당진시개발위원회, 제38차 정기총회 개최

    [당진신문=지나영 기자] (사)당진시개발위원회(위원장 신완순)이 지난 29일 당진상공회의소 5층 대강당에서 제38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는 당진시 오성환 시장, 당진시의회 최연숙 부의장, 충남도의회 이철수·홍기후 의원 등 내빈이 참석해 축하했다. 안건으로는 △2025년 회계결산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임원 선출 등이 상정됐으며 대내외 표창 및 신입위원 임명장 전달식도 진행됐다.임원 선출에서는 공석이던 부위원장에 최태석 후보가 단독 출마해 선출됐으며 임기가 만료된 감사에는 한성식 미래사업이사가 추천돼 참석자

    당진신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