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나 봐” 오스틴과 ‘홈런왕 경쟁’ 문제 아냐…슈퍼스타는 그냥 ‘잘하고’ 싶다 [SS시선집중] 3시간 ago57년 ago01 mins 리그 WAR 3위 김도영 오스틴과 홈런왕 경쟁중 잘하고 있는데 선수는 또 아냐 사령탑 “잘하고 싶은 마음”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스트레스 좀 받는 것 같다.”” 분명 잘하고 있다. 리그 최고 수준의 활약을 뽐낸다. 팀 성적도 비교적 상위권이다. 정작 선수는 마뜩잖은 모양새다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LGU+, AIDC 전력 인프라 강화…지엔씨에너지와 MOU 체결Next: ‘확신의 대중픽!’ 코르티스, ‘GO!’로 데뷔 첫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