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나 봐” 오스틴과 ‘홈런왕 경쟁’ 문제 아냐…슈퍼스타는 그냥 ‘잘하고’ 싶다 [SS시선집중]

    “스트레스받나 봐” 오스틴과 ‘홈런왕 경쟁’ 문제 아냐…슈퍼스타는 그냥 ‘잘하고’ 싶다 [SS시선집중]
    리그 WAR 3위 김도영 오스틴과 홈런왕 경쟁중 잘하고 있는데 선수는 또 아냐 사령탑 “잘하고 싶은 마음”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스트레스 좀 받는 것 같다.”” 분명 잘하고 있다. 리그 최고 수준의 활약을 뽐낸다. 팀 성적도 비교적 상위권이다. 정작 선수는 마뜩잖은 모양새다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