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누리는‘ 남양주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함께 누리는‘ 남양주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19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일원에서 “함께 누리는 상상 The 이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장애인에 대한 시민의 이해를 돕고,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