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양성’ 추경호, 27일까지 자가격리·재택근무

    '코로나 양성' 추경호, 27일까지 자가격리·재택근무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지난 2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가 27일까지 자가격리를 이어가기로 했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