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숭용 감독 ‘오태곤! 최고의 활약이야~’ 1년 ago57년 ago01 mins 6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열렸다. 9회말 1사 만루에서 SSG 오태곤이 끝내기 안타를 날리린 후 이숭용 감독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인천 | 김민성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SSG, 오태곤의 끝내기 안타로 짜릿한 승리!Next: 만루 위기를 허용한 박영현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